Health-One

메뉴

PR Center
홍보센터

공지사항

HERA Fit 이용관련 F.A.Q
17-02-20 17:35
이름
관리자
조회
7,799
스마트폰이 밴드와 연결되지 않는다면 폰 설정 중에 setting-bluetooth 기능을 점검하십시오.
스마트폰에 HERA Fit 표시가 보인다면 Bluetooth에 문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.
밴드가 다른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다른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있다면 해당 어플리케이션의 연결을 중지하십시오. 그 외에 IOS에서는 setting-bluetooth로 이동하여 다른 스마트폰의 HERA Fit의 장치를 중지하고 해당 밴드와 다시 한번 연결하십시오.
위의 방법으로도 HERA Fit Bluetooth 신호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1) “Pedometer” 페이지로 이동하여 터치 버튼을 길게 두 번 누르시고 (2번 그림)이 나타나면 2) “Distance” Page로 이동하여 터치 버튼을 길게 두 번 누르시고 (2번 그림)이 나타나면 3) “Calories” 페이지로 이동하여 터치 버튼을 길게 한 번 누르시고 (1번 그림)이 나타나면 HERA Fit가 성공적으로 리셋됩니다.
충전 시 주의사항
HERA Fit는 양극과 음극의 자석으로써 자성의 Pogo 핀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므로 올바른 자성 방향으로 충전을 하십시오. (올바른 자성 방향은 케이블을 밴드 가까이에 가져갈 경우 밴드가 자동으로 케이블을 끌어당기게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 밴드가 케이블을 밀어냅니다.)
충전기의 정격 전압은 ≤5V입니다. 만약 밴드와 케이블을 올바르지 않은 방향으로 충전을 하거나 정격 전압 이상의 전압으로 충전을 한다면 보드의 회로가 합선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에는 품질 보증 사유에 해당될 수 없습니다.


D. 인위적인 상황에 의해 발생된 먼지 또는 얼룩
F. 제품의 노후화로 인한 고장

바 로 가 기